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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지노추천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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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우리카지노추천협회 회장이 찾아왔다.

한때 짧지 않은 기간 시우리카지노추천을 내게서 배웠다.

나를 '숨겨둔 싸부'라고 자랑하고 다닌다 한다.

나는 시우리카지노추천가도 아니고 시인도 아니다.

그러나 그는 여느 시우리카지노추천지도자들과 차원이 다른 탁월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고 나를 치켜세운다.

그 또한 내게서 받은 것들을 가지고 현장에서 가르치고 있다.

그의 강의 에피소드를 들었다.

우리카지노추천의 여백을 언급했다.

이는 보이는 기교의 감정보다 보이지 않는 나만의 감성을 중시한 내 시우리카지노추천 철학을 인용한 것이다.

모두가 요령으로 가고 있을 때 나는 그것이 아니라고 외롭게 반발했고 그것을 수용했던 그다.

나의 강의에는 은유와비유가 상당 부분 차지한다.

그것이 아니고서는우리카지노추천이예술에가닿을 방도를제시방법이 없다.

특히 말할 때보다 말하지 않는 순간을 더 잘 다뤄야 한다는 나의 지론은 여타 우리카지노추천지도자들과 결정적으로 결을 달리하는 지점이다.

자주말하는우리카지노추천도 그러하다.

대부분사이은 퍼즈라고 부르는 그곳을 이른다.

거기에서 대부분 호흡만을 고민하는데 이는 절반의챙김에 그친다.

한국화에서여백의 미가 소극적 표현이 아니듯 우리카지노추천에서도 여백의 순간을 적극적 자기표현의 기회로 다뤄야 한다.

이는 마치 여행을 목적지에서만 즐기는 것과 같다.

떠나기전의 설렘과 가는 동안의 우연적 사건을 여행에서 삭제하고 배제한다면 여행의 절반은 놓친 셈이다.

이 중요한절반을간과한우리카지노추천이 부지기수다.

여기에서 우리카지노추천의 수준이 판가름 난다.

많은 우리카지노추천가들이 이때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서 내 것을 밀쳐두고 타인의 것을 무작정 흉내 낸다.

거기서부터불가피한기술의 우리카지노추천이 시작된다.

이는 감동과 공감을 저버리겠다는 선언이다.

경쟁의 도구나 쉽게 경지에 오르려는 욕심이 과정을 삼켜버리고 천편일률로 치닫는 우를범하게부추긴다.


글쓰기로 가져와도 이물감이 들지 않는다.

글에서의 우리카지노추천은 여지다.

생각할 여지,

상상할 여지.

모두 독자의 몫이지만 글을 쓸 때 반영되어 있어야 가능하다.

충분한 고민의 흔적은 행간에서 살아있는 우리카지노추천으로 태어난다.

글쓰기의 가치를 이 부분에 둔다면 지나칠까.

글의 내용만큼이나 중요하다.

독자는글자 자체의 논리와 표현에서보다 문장과 문장 사이에서 글을 읽는 이유와 흥미를 찾기 때문이다.

마치 카니자의 삼각형처럼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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