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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만 알았던 온라인카지노추천 첫 번째!

얼지 마, 죽지 마, 부활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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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To The Movies


1. 마지막 장면


화룡점정을 넘어 마지막 한 장면으로 온라인카지노추천의 모든 인상이 뒤바뀌어 버리는 경험을 한 적이 있는가? 놀라운 반전이 준비된 온라인카지노추천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온라인카지노추천의 마지막, 감독이 인장을 찍 듯 추가한 단 한 장면이 마치 캔버스를 180도 뒤집어 버리면 다른 형상이 되는 그림처럼 온라인카지노추천의 인상마저 바꾸어버리는 것이다.


이 온라인카지노추천의 마지막 장면은 과히 충격적이라 할 만하다. 어떠한예고 없이 한 영혼은 총소리로 사라지고 벌거벗은 중년의 여성이 빗자루를 잡고 미친 듯 집 주위를 뛰어다니며 카메라는 이것을 쫓아 보여준다.

여자는 외친다.


"양파, 마늘, 산딸기... 온라인카지노추천는 이제 시작이야."


그리고또다시 민요조의 음악이 흐르고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빗자루는 버리고 이제 그만 갑시다."


그리고 끝!


연극에서 갑자기 관객에게말을 거는 소격효과처럼 이 장면은 온라인카지노추천와 관객의 거리감을 만든다. 허나 '이것은 픽션이며 온라인카지노추천다'라고 말하는 것으로 반어적으로 지금껏 보았던 이미지가 허구가 아닌 사실임을 여성의 비명처럼 일깨운다. 벌거벗은 이미지와 발가벗겨진 허구성 그 뒤에 모든 것이 비정상적이었고 비인간적이었던 역사적 진실과 무구하게 희생되고 무책임하게 버려진 아이들이 있다. 사실 온라인카지노추천 내내 흐르던 것은 노래가 아닌사람들의 '소리 없는 아우성'은 아니었던가?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는 그래서 한 번보고 나서 거꾸로 장면을 거슬러 가보아야 한다. 마치 죽음 앞에 생의 기억을 되돌리 듯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를 거꾸로 보면 현현히 되살아나는 삶의 조각들이 실체가 되어 다가올 것이다.



2. 스타일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카지노추천 스타일 적으로 놀라운 면이 있는데 앞서 소개한 '취한 말들을 위한 시간 '과 대조해볼만하다. 내러티브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매끈한 편집과 효과적인 클로즈 업으로 정서를 높이는 온라인카지노추천와 달리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는 주인공인 두 아이들을 따라가면서도 정면에 배치하지 않고대상화하지 않는다. 온라인카지노추천의 내러티브는 툭 툭 끊어지고 카메라는 주관적시선을 허용치 않는 것처럼 정제된 채 현장을 이리저리 기동성 있게 이동한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강렬한 이미지가 지나가고 관객은 주인공과 동일시되지 못한 채 그저 냉정한 목격자로 남게 된다.


이것은 의도된 것으로 감독은 그저 이 아이들을 불쌍하게 여기거나 구슬픈 이야기로 관객을 울리고자 한 것이 아니다. 객관적이고 때론 냉정하게 2차 대전 직후 밀가루 한 줌을 얻기 위해서로를 밀치고 악다구니를쳐야 했던 그 현장을 똑바로 보라고 얘기하는 듯하다.


그렇게 사실적인 면에서는 이태리네오리얼리즘, 자전거 도둑과 닿아있고 감독의 온라인카지노추천적 열망이 담긴 스타일 적인 면에서는 프랑스 누벨바그, 프랑수와 트뤼포의 '400번의 구타' 와도 닿아 있지만 사실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는 그 어떤 온라인카지노추천와도 다른 독특한 스타일과 강렬한 정서를 담고 있다.


추가적으로 이 온라인카지노추천의 정서에 기여하는 것은 끊이지 않은 노래이다. 배경음악이 아닌 등장인물들이 노동요처럼 혹은 신세한탄처럼 부르는 노래는 이온라인카지노추천에독특한 리듬감을 부여하며 막을 열고 닫는역할도한다.


온라인카지노추천의 첫 장면 또한 민요조의 흥얼거림으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마지막 내레이션과 짝을 이루며 온라인카지노추천가 시작되는 것을 알린다.


" 하지만 소년이 간단하게 대답하길

우리는 먼 동쪽에 있는수촨시에서

왔어요.(노래)

... ...

다들 준비됐나? 그럼 시작하지?(내레이션)"



3. 이어지는 비극


이 감독이 만든 후속작<눈 오는 날의 왈츠An Independent Life는 감독의 자전적 스토리가 담긴 3부작 중 2부작이라고 한다. 3부작 중 마지막은 <우리, 20세기 아이들 We, the children of 20th century인데 우리나라에 수입되지 않았다.


눈 오는 날의 왈츠에서 유일하게 따뜻한 체온이 느껴지는 장면은 두 주인공의 애정신인데 검은 화면 속 목소리만 들린다.


"몸이 얼었구나. 녹여줄게. 날 안아봐."


2차 세계 직후 냉전시대를 배경으로 극동지방의 혹독한 환경 속 두 아이들의우정 어린 관계는 어떻게 발전하였을까?


후속작은 더욱 만만치 않다. 잠깐 소개하자면 청년이 된 발레르카는 직업훈련을 받다 쫓겨나고 아무르 강 북쪽으로 떠나지만 그가 정착할 곳은 어디에도 없다.(시네 21 온라인카지노추천 소개글)


후속작에서 표현은 더욱 과감해지고 생명과 죽음의 이미지는 더욱 강렬하게 다가온다. 혹독한 외부의 환경보다는 주인공의 내면심리 묘사에힘쓴 듯 보인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왈츠를 추는장면은 없다.



Background Information


1. 제목의 오해
이 온라인카지노추천의 원제는 Zamri Umri Voskresni (Freeze, Die, Come to Life)로 직역하면
'얼고, 죽고 다시 일어나라'이다.

이것은 러시아 아이들이 흔히 즐기는 놀이이름으로 술래잡기 혹은 '얼음 땡'같은 놀이라고 유추된다.
이 온라인카지노추천에는 얼어 죽는 인물도 부활하는 인물도 없다.

왜 감독은 어린이들이 하는 놀이를 온라인카지노추천의 제목으로 삼았을까? 아이들이 무심코하는 놀이에는 사실 생사의 갈림과 피할 수 없는 운명 그리고 쫓고 쫓기는 역할이 있기 때문은 아닐까?

놀이의 제목은 사실 '꼼짝 마 (술래가 잡으면 하는 말) 죽었다(술래에게 잡히면 하는 말) 다시 살았다 (술래가 바뀜) ' 아닐까 짐작된다.


2. 역사적 배경
DVD 온라인카지노추천소개글에 따르면 이 온라인카지노추천는 1947년 냉전시대 극동에 위치한 탄광도시 쓰촨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데 당연히 중국 쓰촨 성을 떠올리겠지만 틀렸다. 온라인카지노추천의 배경은 현재 파르티잔스크 (Партизанск)로 이름이 바뀌었고 러시아 연해주에 위치하고 있다.

이 도시는 옛 소련 지식인들의 유배지이자 일본 군 죄수와 포로들이 강제노동을 하는 탄광도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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