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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런던의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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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에서 슬롯 머신 일러스트 만나기

슬롯 머신 일러스트 갤러리에서 다시 만나자

내 상태는 여전히 불안정하지만, 그림을 그리면서 건강을 회복하려 한다.
빈센트 반 슬롯 머신 일러스트, 테오에게 보낸 편지 중에


아름다운 남프랑스의 작은 도시 아를로 온 슬롯 머신 일러스트 파리에 있는 젊은 화가들과 편지로 소통한다. 그는 아를의 노란 집을 자신의 아틀리에로, 화가공동체의 거점으로 만들려는 열정을 품었다. 그가 우선 한 일은 자신과는 상극이었던 화가, 고갱을 아를로 초대한 것이다. 마침내 그 둘은 고흐가 꿈에 그리던 공동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대부분의 만남과 관계가 그렇듯 설렘도 잠깐, 고흐와 고갱은 그림에 관한 관점의 차이로 불화가 생긴다. 결국 그들은 각자의 예술의 길을 걷기로 한다. 고갱과 심하게 다툰 후 자신의 귀를 자른 사건은 너무나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다. 파리에서 온 미치광이 화가, 고갱은 충격을 받아 급히 파리로 떠났고, 슬롯 머신 일러스트 2주 동안 병원에 입원한다. 1889년 1월에서야 슬롯 머신 일러스트 자신의 노란 집으로 복귀하는데, 그때 그린 그림들 중에 하나가 <귀에 붕대를 감고 있는 자화상이다. 슬롯 머신 일러스트 귀를 자른 사건 이후 자주 환각증세에 시달렸고, 이에 불안했던 주민들의 반발로 또 병원에 강제 입원하게 된다.


슬롯 머신 일러스트Vincent van Gogh, Self-portrait with bandaged ear, 1889, Courtauld Instit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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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톨드 갤러리, 반 슬롯 머신 일러스트 <귀에 붕대를 감은 자화상 앞에서


슬롯 머신 일러스트 이 자화상에서 붕대를 감은 자신의 모습을 투영했지만. 이를 단순한 고통으로만 여기지 않았나 보다. "나는 여전히 좋은 희망을 품고 있다"며 자신의 편지에 썼으니까! 괴로운 중에도 그림의 열정을 놓치 않는 게 자신의 불안과 병을 극복하는 과정의 일부라고 언급했다. 슬롯 머신 일러스트 자신의 상한 몸과 마음을 예술적 활동과 연결지으며, 그림이 자기 치유의 수단임을 확신했던 거 같다. 일본 우키요에 예술에 영감을 받은 그는 자화상의 배경에도 그 탐구심을 보였다. 일본 미술의 단순함과 강렬한 색의 조화에 크게 매료된 유럽의 한 무명 화가의 열정이 나는 언제나 놀랍다.


흐린 오후의 런던, 런던아이와 빅 벤


이 그림은 런던의 슬롯 머신 일러스트 갤러리에 소장되어 있다. 내가 너무나 오랫동안 애정했던, 에두아르 마네의 <폴리 베르제르 바가 있는 바로 그 미술관이다. 갤러리로 가는 길 흐린하늘에 걸려있는 런던아이가 보인다. 또 시선을 돌리면 그 이름도 찬란한 대영제국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빅 벤도 볼 수 있다.


썸머셋 하우스 안, 슬롯 머신 일러스트트 갤러리로 가는 길


코톨드 인스티튜트는 1932년, 사무엘 코톨드(Samuel Courtauld)의 기부로 설립되었다. 그는 인상파와 후기인상파 슬롯 머신 일러스트을 대중과 학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 했다. 돈이 많은 사람이 슬롯 머신 일러스트을 정말 사랑하게 된다면 그 나라의 후손들은 두고두고 큰 혜택을 받게된다. 와우.

코톨드 인스티튜트(Courtauld Institute of Art)는 단순히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공간이 아니라, 예술을 배우고 느낄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다. 말그대로 영감을 나누는 예술의 집이 아닐 수 없다. 소박하면서도 예술적 정서가 가득한 공간으로,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예술의 숨결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그 소장품 중 오늘 소개한 빈센트 반 슬롯 머신 일러스트의<귀에 붕대를 감은 자화상 은 고통 속에서 피어난 창조의 열정이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 지 일깨워준다. 역시 빈센트 반 슬롯 머신 일러스트! 내 예술 여행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탐구대상이자 영감의 뮤즈이다. 땡큐! 빈센트!아이 러브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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