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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으로 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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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 폰 트리에의 에피데믹에 나오는 영화감독과 작가가 이야기의 타임라인을 그릴 때 오! 저러는 거구나 했다. 자기들 영화에 직접 나오는 영화감독과 작가가 연신 기괴적으로 낄낄거리다가 끼~익! 끝난다.


그전에도 그 이후에도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타임라인을 그려가며 플롯을 구상해 본 적은 없다. 그러다 결국 이 올림푸스 슬롯사이트이 날 줄 알았다, 진즉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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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헐렁해지는 면적이나 돈다발보다 인구 밀도가 높아져 받는 뜨거운스트레스에 더 민감한 편이라 문득 글 속에 '가임, 임신 가능성'을 박아 넣은 것이었다. 노란 싹을 쌍둥 자르는 가위를 들기로 한 것이었다.


하지만 세상살이가 만만치 않다. 조금 따뜻해 지기로 올림푸스 슬롯사이트. 로봇이라도 옆에 두는 게 낫겠지. 그게 내가 사랑하던 사람의 모습을 하고 종종 괴상한 딴짓거리를 하는 기계라면 지루하진 않겠지.


그러면서 한 코씩 글 뜨개질을 했다. 그게 가끔 발동하는 나의 글쓰기다. 어디서 배워먹은 방법이냐 물으면 밑도 끝도 없다고 대답하겠다.


슬픈 로맨스가 되었다가 판타지가 되었다가 하드코어 뼛가루로 묻었다가, 갑자기 아, 이젠 어디로 가지? 그런다. 그런 길 잃음의 모호함은 다른 상상으로 이어진다.


매번 가던 길에서 어물쩡 멈춰 섰다가 막막해서 한 걸음 성큼 가는 옆으路

그 길에서 마음껏 펄쩍 뛰어올랐다가 공중제비를 하러 가면, 假面이 온다.


옆으路라는 길에서 假面을 쓰고 추고 싶은 춤을 신나게 춘다.


결국올림푸스 슬롯사이트 四達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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