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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 '카페 벨에포크'(2019) 리뷰
막연하게 '처음 영화를 보았던 때'로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 싶다는 생각을 한다. 정확히는 '극장에서' 영화를 처음 본 때. 더 정확히는 극장에서 만나는 영화가 내게 주는 놀라움과 경이로움 - 재미, 감동, 영감과 같은 몇 개의 단어들로 나열해볼 수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 을 처음 경험했던 순간으로 돌아가 보고 싶다는 말이다. 현재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가 아니라, 지금은 다소 무뎌지거나 다른 종류의 것으로 변화한, 원초적이고도 가장 강렬했을 그때의 '영화 경험'을 다시 한번 체험하고 싶다는 말.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에 있어서도시간 여행이라는 소재는 그것이 다뤄지는 방식이나 구현하는 방법론에 있어 나름의 계보 혹은 갈래가 있다. 예를 들어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처럼 직접적으로 '타임머신'이 등장하는 경우. <시간 여행자의 아내(2009)나 <미드나잇 인 파리(2011) 혹은 <어바웃 타임(2013)처럼 판타지의 힘을 빌리는 경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2014)처럼 특정 인물의 능력이 작용한다든가, 혹은 <엣지 오브 투모로우(2014)처럼 어떤 설정으로 인해 주인공에게 똑같은 하루가 반복된다든가. 여기에는 물론 시간을 거스르는 일 자체가 중요한 경우도 있고 단지 세부 설정의 하나인 때도 있다.
저마다 타임 슬립, 타임 루프, 타임 리프 등 성격에 따라 명칭도 다양하다. 물리적으로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여부를 떠나 이런 소재가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에서 많이 다뤄진다는 건 그만큼 시간을 비선형적으로 경험하는 일 자체가 사람의 보편적인 상상 내지는 욕망 중 하나라는 뜻이겠다. 그런 의미에서, 지금 소개할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카페 벨에포크(2019)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명망 있는 만화가였던 '빅토르'(다니엘 오떼유)는 지면의 쇠퇴로 삽화를 그리는 일 따위가 끊기면서 소위 말해 '중년의 위기'를 겪는다. 그에게 싫증을 느낀 아내 '마리안'(화니 아르당)는 별거를 선언하고 '빅토르'를 내쫓다시피한다. 그런 '빅토르'가 만나게 되는 아들의 친구이자 시간여행의 설계자 '앙투안'(기욤 까네)은 정말 글자 그대로"시간여행에 초대합니다"라고 적힌 초대장을 건넨다.
"우리는 가끔 내 삶의 가장 찬란했던 때로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는 상상을 하죠."
이 영화의 독특함 내지는 기발함은 여기서 나온다. <카페 벨에포크의 시간여행은 사이언스 픽션도, 판타지도 아니다. '앙투안'이 하는 일은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고객이 원하는(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 싶은) 특정한 시기를 직접 구현하는 일이다. 그러니까 '빅토르'가'1974년 5월 16일'첫사랑과 만났던 그날 그곳으로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 싶다고 하면 '앙투안'과 그의 크루들은 '빅토르'로부터 그 시기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은 후 세트장을 만들고 무대 장치와 배우 등을 동원해 물리적으로 '빅토르'에게 '1974년 5월 16일로 돌아간 것 같은 체험'을 선사한다. '빅토르'가 첫사랑을 만났던 카페의 이름이 바로벨에포크.
당연히 수십 년 전으로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는 게 아니라 '그때처럼' 하루를 재현하는 일이므로 '빅토르' 역시 처음에는 재현된 세트장 곳곳을 미심쩍은 표정으로 훑으면서 세트장 벽면에 붙은 도색을 만지작거린다든가 하는 반응을 보인다. 그러다 자신의 첫사랑을 연기하는 '마고'(도리아 틸리에)와 이야기를 나누고 카페 안의 점원들 및 손님들과 대면하면서 '빅토르'는 일종의 대리만족감을 느끼는 것이겠다.
'그때 총리나 장관이 누구였는지 같은 것을 두고 1974년의 정세를 대사 외우듯 암기한 배우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빅토르' 본인이 직접 사실관계를 확인해주는 일 같이 <카페 벨에포크에는 이 '핸드메이드 시간여행'의 의외성과 그로부터 나오는 기발함에서 출발한 감각적인 유머들이 가득하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접하는 할리우드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나 한국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에서 만나기 힘든, 유럽 슬롯사이트 네임드카지노 특유의 감각들.
"진짜 과거로 온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