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코인 카지노 사이트람료를 인하해야 한다는 주장의 글도 아니고 코인 카지노 사이트람료 인상에 대한 비판의 글도 아니다.)
코인 카지노 사이트의 객석이 텅텅 비었는데도 불구하고 세 차례 인상한 관람료를 고수하는 이유가 궁금했다.
시쳇말로 극장의 '믿는 구석'이 무엇일까 다른 각도로 들여다보고 싶어졌다.
상식적인 판단으로는 원자재나 원재료가격과 무관한 직종일수록 손님이 줄어들면 가격을 내리던가 덤으로 무언가를 끼어주던가 하는 것이 장사꾼의 전략적 태도변화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서다. (물론 가격마케팅을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코인 카지노 사이트. 불황기에 가격을 되레 올리는 방식으로 경쟁력을 높이는 분야가 없는 것은 아니다.)
코인 카지노 사이트의 인상된 관람료 유지에 대해 다루는 기사들은 대부분 데이터를 기반으로 논리를 펼친다.
팬데믹보다 관람객 수가 상대적으로 줄었지만(올해 1월 기준 2019년 비슷한 시기와 비교해관람객은 62%선이고 매출액은 82% 수준*) 회복세로 보이니 이는 인상이 관람객의 코인 카지노 사이트 방문에 영향을 크게 미친 것이 아니라는 분석이다.
그래서 코인 카지노 사이트은 극장이 가진 특수한 환경적 매력이 있어 고객들이 지불하는 금액을 저항감없이 수용하고 있다고 기사들은 결론 내리는 것이 부지기수다.
그건 겉으로 파악한 분위기이고 실제로 내부적으로는 관객들의 불만이 큰 것을 의식하고 코인 카지노 사이트.
한국코인 카지노 사이트산업협회장의 입장이 지난 3월에 한 신문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온 바 있다.
"투자배급사, 제작사도 요금 인상에 합의했다. 정당한 관람료라고 판단했으며 문화상품을 박리다매하고 싶지는 않다. 극장들이 특별관에 수십억씩 투자하며 관객이 새로운 경험을 하도록 고민하고 코인 카지노 사이트."
팬데믹 도중에 은근슬쩍 무려 세 번이나 가격인상한 것이 괘씸하다는 여론에 대해서도 입장을 드러냈다.
"갑작스럽다는 의견은 이해한다. 콘텐츠를 만드는 비용과 콘텐츠를 선보이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비용도 포함된다. 우리나라는 연간 관객 수가 1억 5000만 명이 되지 않으면 운영을 하는 데 손해 보는 구조로 되어 코인 카지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