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카지노 토토 리디자인 이야기
Big Sur에 맞춘기존 클래식 카지노 토토의 재구성
"새로운 스타일로 어떤 것들을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카지노 토토디어들을 만들기위해노력했습니다."
지난달, 우리는 macOS Big Sur를 위한 주요 UI 개편과함께 스케치70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스케치 디자인 팀은 업데이트된 OS에서 스케치가 더욱 멋져보이기 위해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오랜 시간을 투자했는데,동시에 다른 프로젝트인 새로 디자인될 스케치앱 카지노 토토에 대해서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인즉 스케치 앱UI 디자인은픽셀 하나하나 완벽하게 맞춰가며수백 시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사용자가 맥을 쓰면서 매일 보는독(Dock: 맥 앱 메뉴바)에 올려져 있는 스케치 카지노 토토을 디자인하는 거역시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새 시대(Big Sur)를 맞아 스케치 카지노 토토을 어떻게 재구성할지 그리고 카지노 토토 리디자인이스케치의 상징적인 다이아몬드를 재현하는 거만큼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프로젝트 디자인 리드인 Prekesh와 함께 어떻게 풀어야 할지 같이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실험
이미 널리 알려진 카지노 토토을 재구성하는 건 결코 쉬운 도전이 아닙니다. Prekesh에게 있어 목표는 스케치 본질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뭔가를 시도해 보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처음 만든 문서는 '흰색 박스 안의 다이아몬드는 절대 아님'이란 문구였을 겁니다."라고 웃음을 지으며 말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맥 OS Big Sur의 새로운 스타일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가능한 많은 가설과 선택지들이 얼마나 있는지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농담이 아니라 그런 과정은 거의 카지노 토토패드에 애플 팬슬로 그리면서 50개 정도 컨셉으로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게 이상하던 말던 먼저머릿속에 떠오는 데로 무조건 다 스케치했습니다."라고 설명하며,“목표는 카지노 토토디어를 발굴한 후 어떤 것이 고착되고 어떤 것을 어떤 것을 버리고 어떤 것을 계속 디벨롭할지 여부를 판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응 아래 이미지들을 꺼내면서 더 높은 완성도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스케치 내부 슬랙 채널에 작업물을 업데이트하면서, 기대감은 점점 부풀어 올랐으며다른 스케치 디자이너들한테 엄청나게 많은 유용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Prekesh가 앱카지노 토토 전체를 새롭게 리디자인 할 때의 장단점에 대해 생각처럼'멀리 저기 어딘가의 디자인들'일부는 정말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벡터 편집과 펜을 서로 연결하는 몇 가지 방법을 탐구한 후, Prekesh는 이러한 카지노 토토디어는 범위가 좁아지면 질수록 정리가 안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게다가 스케치는 벡터 편집기라기 보단 UI 툴 이 그 이상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카지노 토토;우리는 (기존의) 다이아몬드를 벗어난실험도했지만 다이아몬드는 우리 브랜드에서 임팩트가 워낙에 강력하다는부분을 감안하면 좀 바보 같던 시도였던 거 같습니다.카지노 토토;라고 말했습니다.카지노 토토;그래서 우리는 많은 새로운 다이아몬드 형태를 제작했는데원근법 적용해 보기도 하고 빼보기도 하고 면을 늘려보거나 혹은 줄여 보거나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카지노 토토; 그리고 이때부터어떤 것이 가장 잘 맞는지 그리고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서로 다른 배경들과 같은 요소들과 자연스럽게 녹일 것인지 등 질문이 생겼습니다.
Prekesh는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다이아몬드를 응용한 아이디어로 옮기기 시작했습니다.그는 전형적인 탑-다운(위에서 아래로) 카지노 토토을 적용함으로써 살짝 변형한 후 스쿼클(squircle) 형태에 맞게 작업했습니다.
균형 맞추기
특히 전면형태와배경 사이의 균형을 바로 잡는 것은힘들었습니다. 카지노 토토;우리가 매우 빠르게 알아낸 사실은 모서리가 동근사각형 배경과 전면 다이아몬드 형태 사이에 종종 시각적 다툼이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카지노 토토;라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토토;그리고밖에 있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싸우기보다는 그 두 개의 요소가 서로 칭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카지노 토토;라고 말했습니다.
컨셉 작업이 계속되면서 윈도우 배경과다이아몬드 사이의 메타포가고착되었는데, 그 배경과 다이아몬드의 균형을 맞춤으로 위에 말한 갈등을 해결했고그 결과 Prekesh는 배경을 살짝 단순화시켰습니다.
그리고 작업이 진척되면서 두가지 방법이등장했는데,서로 비슷한 배경에서 시작해서- 하나는 기존다이아몬드로다른 하나는3D로 접근해서작업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사내 테스트와 사내 전체를 통틀어 많은 피드백을 받은 후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 명확해졌습니다. 그리고 최종 카지노 토토이 결정되었습니다.
디테일에 모든 것이 있다.
Prekesh에게 있어새로운 카지노 토토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미세한 디테일함에 있습니다. 그가 말하길"저는 그것의 섬세함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카지노 토토을 업데이트하는 데에 있어 세부사항과 순환 과정이있지만 반드시 (기존) 스케치 카지노 토토을 (새로운) 스케치카지노 토토으로 만드는 것에서 너무 멀리 벗어날 필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Prekesh 여러 노력 끝에 나온 카지노 토토이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크게 변하지 않아서) 느껴질 디자인으로 끝나게 된 것에 실망했을까요?
카지노 토토;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그것은 우리가 모든 연구를 한 후에 어울리는 것이 옳다고 느꼈던 것.카지노 토토;이라고 그는 말합니다.카지노 토토; 그리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미묘한 디테일이 있으며둥근 사각형 배경은 사실 스케치의 Big Sur UI를 단순하게 표현한 것이고며 왼쪽의 사이드바에는 투명도가 적용되어 있어 뒤 배경의배경색을 아주 가볍게 떠맡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카지노 토토; 그리고 새로 바뀐 다이아몬드도 Prekesh가대비를 개선하고 약간 더 생동감을 있게 하기위해 처음부터 다시 디자인했습니다.거기에 진한톤의그림자가 UI 앞에 정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Prekesh는 Big Sur의 새로운 디자인과 애플의 카지노 토토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하는데 사실 그는 Big Sur 디자인과 새로운 애플 카지노 토토의열열한 지지자 이기도 합니다.그가 말하길"저는 새로운 방향성이 정말 맘에 든다."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모서리가 둥근 사각 형안에 카지노 토토을 제한한 것은의심할 여지없이 사람들이 그러한 공간을 좀 더 창의적으로 사용하도록 장려할 것입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맨 아래 예시 참조
이처럼 잘 알려진 (스케치) 카지노 토토을 재창조하는 과정을 되돌아보며 Prekesh는 자신의 어깨에 엄청난 책임감을 느꼈다고 인정했습니다. "초반에는 약간 초현실적이었는데 왜냐하면제 경력 내내 이전 카지노 토토들의 디자이너들을 존경해왔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manuel(CDO)과 Marcelo(디자인 디렉터)가 앱 카지노 토토의 다음 순환(iteration)을 연구하고 만들도록 저에게 위임한 것은 꽤 기분이 좋았습니다만 그에 대한 압박은 컸네요!"라고 웃으면서 말했습니다.
스케치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치 매일 Dock에서 보게 될 카지노 토토을 리디자인하는 것만으로 충분치 않은 것처럼, 카지노 토토 리디자인의여정의 끝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이사용하는 Mac 앱의 버전뿐만 아니라 우리는여러 가지 테스트 빌드를 유지하며 각각 다른 개발 단계에 있는데QA 팀의 디버그 버전과 초기 연구용 빌드부터 프라이빗 및 퍼플릭 베타버전까지 우리는 각각의 다른 카지노 토토을 사용하기 때문에누가 언제 어떤 기능을 테스트하는지 명확합니다.
예전에는각 릴리스 빌드는 서로 다른 색상의다이아몬드였는데 좌측 상단부터 릴리즈 버전, 베타, 프라이빗, 인터널, 연구, 디버그 버전입니다.
이전에는, 우리는 단순히 다른 버전을 나타내기 위해 서로 다른 색상의다이아몬드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Prekesh는Big Sur 버전에서 이것저것 시도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저는 'Xcode build' 카지노 토토에서 정식 릴리즈카지노 토토까지 문자 그대로 시각적 진전이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고 그들은 일종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것들은내부적으로만 이해가 되는 것들인 거고이것들에 대한 올바른 접근방식으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결과는 서로각각 다른 색과 특성을 가진 6개의 유니크한카지노 토토이 만들어졌습니다.그것은 Prekesh에게 그러한 초창기 단계부터좀 더 특이하고 다양한생각들 중 몇 가지를 실제 카지노 토토에 반영할 수 있는기회였습니다.
영화 메트릭스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은 최종적으로 디버그 버전 카지노 토토이 될 뻔했으나 결국 우리 팀은 Xcode의 파란색맥 OS 카지노 토토에 근접한 디자인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카지노 토토;우리의 실험적인 빌드는 언제나 개발 중인 새로운 기능을 담고 있으며, Glenn(디자인 팀의다른 멤버)은 정말로 '거기 저 멀리에 있는 어딘가...'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무언가를 시도해 볼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는다이아몬드를 우주에 보내면 어떨까요?카지노 토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커튼 뒤에 숨어있는 카지노 토토은? "저건 약간 웃긴 사연이 있는데,트위터 한정으로새로운 카지노 토토을 티저 이미지로 공개하려 했고, 티저에 사용될 천을 그리느라 하루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ㅎㅎ."그리고 그 모든 작업을 마친 후우리가 실제로 프라이빗베타 카지노 토토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건 작업시간이 좀 절약되었습니다."
각각의 카지노 토토 스스로정체성을 부여하고 사람들이 각각의 카지노 토토에서 어떤 성격을 가졌는지 사람들이 인지하는 것에 대해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Prekesh에게 부여된 고제였는데, 결과에 만족하고 있으며 리디자인된 카지노 토토들 역시회사 내부에서도다른 팀들과도 잘 어울린다고 말할 수 있다고 봅니다.
자 이제 모두가 모였네요!
좌측 상단부터:
릴리스: 우리들이 사용하는 버전
베타: sketch.com/beta 에서 받을 수 있는 버전
프라이빗: 비공개 베타 버전
인터널: 사내에서 사용하는 버전
연구: 새로운 기능이 탑재된 버전
디버그: QA 팀버전
Thank you Papago
Prekesh 드리블:
https://dribbble.com/goodwizardschoolboy
제약을 두니 더 창의적인 접근이 많아졌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