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당당히 들고갈 수 있는 꽁 머니 카지노?
[콘텐츠 마케터의 기획법]브랜디드 콘텐츠로 성공적인 꽁 머니 카지노 하는법!
안녕하세요. 콘텐츠로 마케팅/꽁 머니 카지노하는 유크랩 선우의성입니다.
“왜 그 꽁 머니 카지노 샀어? OO꺼 사지!”
최근 새로 산 ASUS 꽁 머니 카지노을 친한 형에게 보여줬을 때 반응이었습니다.
‘ASUS는 세계 5대 꽁 머니 카지노 제조사고, 이 꽁 머니 카지노이 OO보다 훨씬 스펙도 좋고…’
마음속으로 하고 싶은 말은 많았지만, 이내 마른침을 삼켰습니다.
한국 시장에서 아직은 꽁 머니 카지노드 인지도가 약한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꽁 머니 카지노이 약하면 제품의 소유자는 설명해야 할 것들이 많아집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이내 ‘뭘 이런 걸 다 설명해야 하나…’ 싶은 생각에 그냥 마른침을 삼킬 뿐입니다.
반대로 브랜딩이 잘되어있는 꽁 머니 카지노은 굳이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꽁 머니 카지노에 달려있는 사과마크만으로도 모든 게 설명되니까요.
‘이런 상황을 꽁 머니 카지노디드 콘텐츠로 만드는 것이 어떨까?’
이런 생각으로 레퍼런스를 찾아보니, 역시나 이미 엄청난 완성도 높은 명작이 2년 전쯤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q6NiXskxus&t=215s
‘꽁 머니 카지노’
<장비쭈 채널의 해당 영상 제목은 ‘꽁 머니 카지노’입니다.
꽁 머니 카지노디드 콘텐츠 광고 영상임에도 군더더기 없는 제목입니다.
‘스타벅스에도 당당히 들고 갈 수 있는 꽁 머니 카지노’
해당 영상의 기획을 한 줄로 요약하자만 이렇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농담반, 진담반으로 ‘스타벅스에 당당히 들고 갈 수 있는 꽁 머니 카지노’ 리스트를 말하곤 합니다.
그래서 너의 꽁 머니 카지노은 스타벅스에 출입할 수 없다는 농담을 저도 하곤 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러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기획의 뼈대로 삼아, 코믹스럽게 풀어냅니다.
그리고 이러한 뼈대는 에이수스(ASUS)라는 브랜드의 꽁 머니 카지노을 위해 작용합니다.
과방에서 함께 과제를 하던 동기는 카페에 가기로 합니다.
여학우가 보기에 남학우의 꽁 머니 카지노이 눈에 거슬립니다.
‘잠깐만 이 꽁 머니 카지노 뭐야? 스벅에 들고 갈 거 아니지?’
‘에이수스? 쓰읍… 아마 출입이 안 될 건데…’
‘네 건 두고 가던지, 가다가 버리던지 하자’
브랜드 인지도가 약한 꽁 머니 카지노을 갖고 있는 남학우는 열변을 토해내면 장점들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터 꽁 머니 카지노이라서 포토샵, 프리미어 동시에 켜놔도 X나 잘되는데?’
그렇게 우선 스타벅스에 간 남학우는 결국 제지당합니다.
‘꽁 머니 카지노 좀 보여주시겠어요? 이게… 어디 거죠?’
‘저희가 꽁 머니 카지노드 차원에서 절대 막는 것은 아니고요. 맥북이 아니면 클레임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요’
결국 영상의 마지막엔 ‘에이수스 꽁 머니 카지노’ 유저들의 봉기로 마무리됩니다.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의 장점은 이렇게 창의적인 콘텐츠로 꽁 머니 카지노을 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스타벅스에도 당당히 들고 갈 수 있는 꽁 머니 카지노’이라는 메시지를 글과 사진으로 재밌게 표현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이를 애니메이션 콘텐츠 속에 공감대 높은 상황을 제시하고 녹여냈을 때 주목도 높은 콘텐츠가 탄생하게 됩니다.
‘스벅에는 맥북만 들고 갈 수 있다’라는 우스갯소리를 철저히 비틀어서 재미를 뽑아내고, 이를 통해 에이수스 브랜드 인지도, 크리에이터 꽁 머니 카지노의 성능에 대해서 충분리 설명하고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29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고 ‘에이수스’ 꽁 머니 카지노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엄청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콘텐츠 마케터의 기회력’ 시리즈를 통해 제가 기획과 마케팅에 참여한 영상, 혹은 그렇지 않은 마케팅적 의의가 높은 영상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