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첫 순간의 반짝거림이 반복되면 경험은 모서리가 마모된다. 익숙해진 수많은 것들의 반복. 왕성하게 모험하며 활동영역을 넓혀나가던 유아기를 벗어나면 인간은 좁아진 생활 반경 속에서 낯익은 이들과 일상을 반복한다. 이 반복은 살만한 곳에 뿌리내린 나무처럼 대체로 안정감을 느끼게 하지만 동시에 마음 한편에서는 어딘지 알 수 없는 답답함과 불안감이 스멀스멀 스며들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어느 날 문득 새벽 4시경(항상 새벽 4시다) 잠에서 깨 침대 위에 누워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거지. 뭔가가 크게 잘못되었어.
인간의 수명은 일반적인 생명체에 비하자면 상당히 길다. 짧게 산화하는 삶에 비해 매일을 반복하는 긴 생이란 신화에 나오는 수많은 신들이 느끼던 그 권태로움을, 그 사치스러운 감각을 점점 더 자주, 더 많이 느끼게 한다. 시간의 파도에 쓸려 풍화되어 노쇠해가는 육체는 슬롯사이트 보스 안의 모험가를 살해하고, 모험가가 사라진 자리에 남은 노인은 참다랑어를 사냥하며 스스로에게 묻는다. ‘이 생에 목적이란 게 있을까?’
그리고 이렇게 배가 난파되어 방향을 잃고 헤맬 때, 슬롯사이트 보스를 엄습해오는 감정의 폭풍 속에는 반드시 다수의 후회스러운 결정들이 똬리를 틀고 있다. 어디서부터 설명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거슬러 올라가는 수많은 선택들이.
가끔은 매우 용감하고 때로는 정의로우며 간혹 사랑스러울 때도 있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쓸데없는 곳에 허비하거나 더 자주 비겁하게 도망치고 종종 못된 짓을 저지르는, 사랑할 수 없고 용서하기 힘든 스스로의 결함들이 내린, 바로 그 잘못된 선택들의 총합이 지금의 나라는 사실을 후련한 마음으로 직면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그래서 대개 슬롯사이트 보스 새벽 4시에 깨서.. 이하 생략
혈연을 넘어서, 완벽한 슬롯사이트 보스 나를 이야기하는 영화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이 쓰라리고 거대한 질문에 비해 사랑이란 얼마나 쉬운 해답인가. 가족이란 얼마나 좁은 선택인가. 그런 이야기를 슬롯사이트 보스 영화였다면 단연코 난 객석에서 숨죽여 울지 않는다(그래 울었다 왜 뭐 어쩔).
수없이 많은 슬롯사이트 보스 속에서 단지 핏줄이 이어져있다고 해서, 혈연이라는 그 갓뎀 무결한 이유만으로 이웃들을 학살하며 자신의 자식들을 구해내는 서사들에는 사실 진저리가 난다. 샹치는 정말이지 양자경이 출연한다는 것 말고는 절레절레. 이번에도 예고만 봤을 땐, 오해할 뻔했지 뭐야 언니.
every thing everywhere all at once는 이 지점에서 멀티버스를 괴랄하게 사용한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 영화는 가족으로부터 이블린을 떼어내고 동시에 가족들을 그녀로부터 슬롯사이트 보스화하기 위해 멀티버스를 활용한다.
수많은 선택의 갈림길마다 우주가 생성된다는 이론 아래서 이블린이 마주치는 그녀의 모든 가족들은 사실상 완벽한 타인이다. 심지어 그녀 자신마저도.
하나의 그릇에 담긴 개체로서 이블린은 수많은 우주 속 완벽한 슬롯사이트 보스 존재하는 자신의 또 다른 삶을 통해 스스로의 가능성을 역으로 추적한다. 이미 오래전부터 하나둘씩 사라져 좁혀진 확률의 문을 뚫으면서. 그녀는 타자이면서 동시에 자아고 자아이면서 동시에 타자이기도 하다. 하나이면서 동시에 모두이며 모두임과 동시에 하나인 셈이다.
이 독특한 감각이 이 슬롯사이트 보스의 가장 큰 미덕이라고 생각한다. 멀티버스를 이런 식으로 활용하다니.
이블린은 수없이 많은 또 다른 자신의 타인들을 마주하며 스스로의 삶을 재건한다. 수많은 실패가 불러일으킨 참담한 결과를 직시하면서 동시에 그녀의 수많은 실패가 쟁취해낸 눈부신 결과를 복기하면서.
딸을 구하겠다는 목적은 명료하지만 이것은 결코 모녀의 이야기가 아니다. 이것은 순전히 이블린의 이야기다. 슬롯사이트 보스 자신과 세상을 마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