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백년의 슬롯사이트사이트을 쓰기까지 마르케스는 오랜 시간 그 작품에만 몰입했습니다. 그가 글 쓰는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도록 아내는 아이들을 홀로 돌보며 작품의 완성을 기다렸죠.
홀로 앉은 서재에서 한 장씩 쓰였다 지워지길 반복하는 한 편의 소설. 마르케스는 슬롯사이트사이트의 시간이 주는 선물로 위대한 작품을 완성해냅니다. 그리고 그 작품은 마르케스에게 커다란 부와 명예를 안겨다 주었죠.
하지만 마르케스는 말합니다. “백년의 슬롯사이트사이트”이 출판된 이후에 저를 위협했던 슬롯사이트사이트은 명성이라는 슬롯사이트사이트이었으며 권력자의 슬롯사이트사이트을 많이 닮았다.“라고 말이죠.
권력자는 자신이 가진 권력을 놓치는 것을 가장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런 권력자의 초조함은 주변 사람들을 떠나게 만들죠. 그렇게 권력자는 슬롯사이트사이트과 명성만을 소파 옆자리에 앉힌 채,
외로운 날들을 살아갑니다.
명성을 얻은 슬롯사이트사이트의 삶도 그리 다르지 않다고 마르케스는 말합니다. 자신이 가진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무리한 인터뷰와 원고청탁을 받고, 쓰고 싶은 글보다는 명성을 유지시켜 줄만한 글에 집착하여 결국엔 서재에 또다시 홀로 남겨지고 만다고 말이죠.
어떤 슬롯사이트사이트는 그런 삶이 싫어 스스로 은둔을 결정합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의 제롬 데비이드 샐린저나 이름과 정체마저 밝히지 않는
<나의 눈부신 친구의 슬롯사이트사이트 엘레나 페란테가 그랬듯이 말이죠.
독자인 우리는 그저 응원해줄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작가가 외로움의 슬롯사이트사이트에 힘들어하지 않길, 그렇다고 명성의 슬롯사이트사이트에 빠져들지 않길. 우리는 그저 그들을 응원해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