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카지노가 태어났을 때, 가지고 있던 카메라는 캐논 60D였다. 나름 크롭 바디 중 플래그십 바디이기도 했지만, 결혼 후 신혼여행을 하였을 때 부터 열심히 셔터를 누른 기억 때문인지 셔터막이 두 번이나 망가져 아쉽게 수리를 하지 못하고 버리게 된 기억이 있는 기억에 많이 남는 카메라 중 하나였다.
스텔라가 태어난 그 순간부터 Sigma 18-35 f1.8 렌즈로 하루 하루의 기록을 남기도 보니, 심한 경우에는 하루 몇 천장의 토토 카지노을 찍기도 했으니 스텔라에게는 “카메라”라는 존재와 “토토 카지노”이라는 존재 자체가 너무나 익숙하였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소피아가 태어난 그 순간은 코로나가 한창일 때라 조리원에서 엄마와 2주 넘게 격리가 되어야만 했다. 그러다 보니 소피아의 모습을 토토 카지노으로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다. 더군다가 밖에 외출을 나가는 것도 “무언가”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면 나갈 수 없다보니 소피아의 토토 카지노은 스텔라 만큼 많지 않았다. 그래서 그런걸까? 소피아는 카메라를 만지작 거리는 건 좋아하지만, 토토 카지노을 찍으려 하면 항상 피해다니곤 했다.
그래도 두 딸 아이는 토토 카지노 찍는 걸 좋아한다. 나름 핸드폰이나 어린이용 카메라로 열심히 토토 카지노 찍는 걸 좋아하고, 스텔라는 아빠가 가지고 있던 몇 안되는 토토 카지노집을 보며 나름 어떻게 토토 카지노을 찍어야 할지 고민해 보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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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 약간의 토토 카지노 기술만 알려주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쁜 토토 카지노의 구도를 찾아내어 토토 카지노을 찍곤 한다. 그 날도 마찬가지다. 스텔라는 동생 소피아의 이쁜 모습을 찍어주고자 길에 떨어져 있는 꽃 한 송이를 집어 들고 포즈를 취하라 했다. 그리고 찰칵 하고 찍은 토토 카지노 한 장.
때론 우리가 고민하며 찍는 토토 카지노보다, 아이의 시선으로 찍는 토토 카지노이 많은 것을 이야기 해 주곤 한다. 수 많은 편집 기법과 구도가 아닌 아이가 생각하는 투박한 방식으로 이쁘다 생각하는 딱 그 모습. 그게 어쩌면 아름다움의 본질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