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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사이트 처신

1. 외부상황정보를다모아서현실과슬롯사이트(perception)간의차이가있을때, 매번(항상은아니더라도) 슬롯사이트이승리한다.

그럼에도불구하고기업과기업의위기관리팀은위기, 그발생한사건사고를잘대응하고해결했다고생각한다. 외부의슬롯사이트관계없이말이다. 우리가실행한것을아무도모른다며 당신을비판하는사람들, 공격적인피해자, 그의변호인, 언론미디어, 개인미디어들은아주신나는기회라생각한다. 도대체무엇을하고있냐, 성의가없다. 늦다. 무책임하다, 안일하냐, 준비가되어있지않다, 원래그런조직이다, 돈만생각하지철학이없다등등.

사람들에게당신이무엇인가를하고있음을알리고관리하고있다는것을분명히말하는것. 그슬롯사이트을위해현실을조정할것이있으면신속하고진지하게결정하는것. 그것이당신에게분명또다른손실을줄수있겠지만, 현재의위기손실과개선행위의손실을장기적인관점에서살펴봐야한다. 그것과통합된핵심메시지는반드시고도의전략이있어야한다. 다양한상황을염두해두고있어야한다.

이러한메시지를만들기위한전제는결국당신의회사에위기관리팀- 의사결정팀-이위기를‘돌보고’있어야하며, 당신에게나쁜뉴스가발생하고위기와관련이없는또다른이슈로취재가들어 왔을 때,원칙은하나다. 당신의위기관리목적은공중들에게조치를취하고있다는것을알리는것이다. 결국핵심메시지의대응과그에부합한슬롯사이트(behave) 이다.
2. 스타트업, 새로운비즈니스모델산업등에서알려지지않거나알려진반복적인이슈, 사건사고가발생한다. 2010년이후로설립된기업들에서조직운영과외부이해관계자대응의이슈가더욱증폭되고기업비즈니스에직접적인영향을미칠시점에접어들었다. 그에반해언론을포함한친화적인소셜미디어까지미디어커뮤니케이션은 그역량은부족한다. 아웃소싱의슬롯사이트, 네트워크구축, 비판적피드백에대한닫힌의사결정등은그기업의전반적인커뮤니케이션수준을낮춘다. 반면교사. 그 혁신과 도전으로 비즈니스를 만들어가는 사장이 조금만 시선을 외부로 돌리고 열린 생각을 가지면 지금 직면한 그 위기가 유일하고 세상 그 하나 밖에 없는 걸 알텐데 그렇게 하질 못한다. 못하고 안되면 듣고 결정하는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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