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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사람처럼 달리는 일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플래시’(2023) 리뷰

“그 상처들 덕분에 지금 우리가 있는 거야.”

-브루스 웨인


쏟아지는 멀티버스 작품들이 주는 피로감 속에서 찾아온<플래시(2023)​는 이제야 찾아온 강력하고 또렷한 빛과도 같다. 마치 DC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세계관에서도 이런 영리하고도 감정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처럼, <플래시는 캐릭터 활용에 대해서도 소재를 구사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선보인다.


직접 비교하자면 <플래시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 같은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라고도 할 수 있다. 관건은 단지 세계관 내 여러 인물들(예: 벤 애플렉의 배트맨, 마이클 키튼의 배트맨 등)을 한 영화에 등장시키는 것이 소위 팬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플래시/배리 앨런(에즈라 밀러)의 우연한 발견 이후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바꾸고 싶다’라는 강력한 동기가 행동으로 옮겨지는 과정 속에서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게다가 작중 중요한 소재 중 하나인 ‘스파게티’를 통해멀티버스에 대한 장황한 설명 없이도 직관적인 이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스피드포스’를 통해 이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방식도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더 플래시’ 스틸컷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감상 및 만족도의 차이는 <맨 오브 스틸(2013)부터 시작된 DC 확장 세계관 내 다른 작품과 캐릭터들에 대한 인지 내지는 이해의 정도에서 비롯할 것으로 보인다. ‘배트맨’이나 ‘수퍼맨’ 등에 비하면 적어도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에서 ‘플래시’를 잘 알려진 캐릭터라고 할 수 없는 데다 마블 혹은 엑스맨 세계관의 ‘퀵 실버‘와도 종종 비교되므로 단독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로서 <플래시는 진작 필요했던 작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플래시의 144분은 전반부터 후반까지 개별 작품으로서의 본분에 비교적 충실하다.


어쩌면 해묵은 테마일 수도 있겠으나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으로 활동하게 된 계기와 배트맨으로 살아오면서 경험한 것들은배리 앨런이 플래시의 능력으로 변화시키려 하는 것에 대해 직접적인 조력자이자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말하자면 토니 스타크와 피터 파커의 관계와 유사하다)우연히 하루 전 있었던 일로 다녀온 배리에게 브루스는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고지금은 물론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의 상처까지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고말한다. 그럼에도 배리는 스피드포스를 계속 사용해 더 이전의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로 돌아가고자 하고, 그 결과로 생겨난 우주의 균열은 <맨 오브 스틸 속 조드 장군을 재림하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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갖가지 유머와 액션들을 지나 플래시/베리(들)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후반부 일련의 일들은 그것이 꼭 수퍼히어로 혹은 메타휴먼만의 일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처럼 세대와 상황을 초월할 만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일부 캐릭터의 등장과 퇴장 방식에 있어 한계도 드러내지만 <플래시는 시각적으로나 서사적으로나 지난 몇 해 동안 선보인 DC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들이 그 자체로 무쓸모한 결과물은 아니었음을 역설적으로 대변해 주는 것 같기도 하다.


확장판이자 외전 성격의 작품이었던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2021)까지도 아우르는 모습을 극장에서 관람하면서, 이제는 DC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 세계관이 새롭게 변화를 맞이할 것을 알면서도 이들을 어느 또 다른 세계에서 계속해서 만나고 싶다고 생각한다.“What do we do?”라는 물음에 그저“We try not to die.”라고 답할 수밖에는 없는 세계에서도,‘희망이 있다고 믿는 능력’*이 다음 세계를 사라지지 않게 만들어줄지도 모른다. 더는 바꿀 수 없는 먹튀 없는 바카라 사이트가 있다고 해도, 여전히 그럴 수 있다고 믿는 사람처럼 앞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는 것이다. 언젠가 만나는 줄도 모르는 채 마주하게 될 필연적 교차점을 향해.


*문학평론가 신형철의 말 중에서. (“희망은 ‘희망이 있다고 믿는 능력’의 산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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