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207. 16년의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 무엇을 배웠는가?

초·중·고등학교에서 12년을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고 다시 대학에서 4년, 총 16년 동안 나는 무엇을 배웠을까? 그리고 배운 것을 얼마나 활용하고 있을까? 그때 배웠던 영어, 일본어, 독일어는 얼마나 써먹었을까? 웃기게도 16년 동안 배운 것 중 기억나는 것은 사칙연산뿐이다.


과학, 생물, 지리, 역사 등 많은 과목을 배웠지만 그것은 배움이 아니었다.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다'라는 의미는 자신이 알지 못했던 것을 새롭게 이해하거나 익히는 과정을 뜻하는데 나에겐 저 과목들은 모두 시험을 위한 단순 암기 과목이었다. 가장 중요한 국어, 영어, 수학조차 나중에 써먹기 위한 것이 아닌 서열을나누기 위한 수단이었다.

대학에서도 품질관리, 안전관리, 경제성공학 등의 과목을 배웠지만 그것을 언제 어디에 어떻게 써먹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지 못했다.


지금도 다르지 않다. 우리 아이들도 여전히 우리와 같은 방식으로 배우고 있다. 시험을 위해 공부하고 단순히 대학을 목표로 살아간다. 왜 공부해야 하는지, 배운 것을 어떻게 써먹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주지 않기에 이들이 사회에 나오면 우리와 마찬가지로 혼란을 겪는다. 대학만 나오면 사회의 일원으로 인정받을 줄 알았는데 막상 현실은 12년의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을 헛된 것으로 만들어 버린다.


학교에서 일률적으로 찍어낸 사람들이 회사에 취직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지금 시대는 창의와 차별을 요구한다. 하지만, 우린 그런 것을 배우지 못할뿐더러 일률적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으로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던 창의마저 말살한다. 창의력이 사라진 이들은 원래 자신은 그런 것이 없었노라고 자책하며 노력을 포기한다.


AI와 경쟁하면서 창의력이 더 중요해졌다. 이런 시대에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이 변하지 않으면 우리 아이들은 더 힘들어질 것이다. 취포세대, 3포 세대란 말들이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써먹을 수 있는 것을 가르쳐야 한다. 창의력을 키워주는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을 실시해야 한다. 더 이상 국영수사과로 아이들의 서열을 나눠 열등감을 느끼게 해서는 안된다.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제도를 만들어야 한다.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은 이제 생존의 문제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