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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 특정 콘텐츠가 소비되지 않는 이유 토토 카지노기

뷰저블 활용 방안 연재 시리즈 첫 번째 시간

안녕하세요 뷰저블입니다. 오늘부터 총 10가지 연재 시리즈로 구체적인 뷰저블 활용 방안을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각 항목 별로 뷰저블을 어떻게 활용하고 어떤 인사이트를 찾아낼 수 있는지를 토토 카지노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기대되죠? 그 첫 번째로 '특정 콘텐츠가 소비되지 않는 이유'를 어떻게 뷰저블로 분석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뷰저블 활용방안 연재 시리즈


(1) 특정 토토 카지노 소비되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2) 페이지 전환율 상승을 위한 개선 포인트 방안을 알 수 토토 카지노.

(3) 페이지 제공 의도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는지 측정할 수 토토 카지노.

(4) 사용자가 체감하는 정보구조(IA) 효율성을 분석하고 개선안을 찾을 수 토토 카지노.

(5) 전환율을 증대하기 위한 GUI 개선 포인트를 찾아낼 수 토토 카지노.

(6) 사용자 토토 카지노 탐색 과정을 분석하고 그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7) 사이트 사용 실패 요소와 그 과정을 토토 카지노고 대응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8) 사용자가 체감하는 불편 요소와 그 원인을 분석할 수 토토 카지노.

(9) 디바이스 별 사용자 탐색 과정과 니즈를 토토 카지노할 수 있습니다.

(10) 목표(GOAL) 도달률이 높은 사용자 군의 특징을 분석할 수 토토 카지노.




뷰저블의데이터 기반 UX 분석 및 활용


먼저 뷰저블 활용 방안을 들어가기에 앞서 어떻게 뷰저블로 데이터에 기반하여 UX를 분석할 수 있는지를 간단히 알아보아요. 뷰저블은 올인원 UX 데이터 분석 툴로, 간단한 UI와 상세한 설명을 통해 누구나 쉽게 툴을 도입하고 분석을 시작할 수 토토 카지노. 또한 이를 기반으로 종합적인 서비스 개선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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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행태 분석

뷰저블을 활용하면 사용자의 마우스 클릭, 움직임, 스크롤링 현황을 실시간으로 토토 카지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PV, UV, 클릭 수, 호버 수, 스크롤의 범위 등 다양한 정량 지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관심 요소와 영역, 그리고 사용자가 선택을 주저하는 버튼이나 메뉴 또는 소비한 콘텐츠 수준 (범위)를 알 수 있게 됩니다.


토토 카지노뷰저블의 기본적인 4가지 히트맵인 클릭, 무브먼트, 스크롤, 스트림 히트맵.



사용자 경험 분석

사용자의 행태 분석을 다양한 세그먼트 별로 표현하고, 행태 결과에 대한 과정을 시각화함으로써 특정한 사용자의 특징과 탐색 과정을 토토 카지노할 수 있습니다.


토토 카지노뷰저블은 다양한 히트맵을 HTTP Referer과 신규, 재방문자 세그먼트로 분류하여 분석할 수 토토 카지노.



사이트 개선점 토토 카지노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흐름 속에 '문제가 있는 페이지'를 발견하고, 사용자 행태와 경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함으로써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전반적인 사용자 행태와 경험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문제점 토토 카지노과 그에 대한 해결책을 구체적인 가설로써 검증 &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퍼널을 통해 사용자 흐름 상 문제가 있는 페이지가 어느 곳인지를 발견하고 집중적으로 분석 및 개선할 수 토토 카지노.



뷰저블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사용 흐름을 알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문제가 되는 페이지를 분석함으로써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어떻게 뷰저블을 통해특정 토토 카지노 소비되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는지를 알아봅시다.





뷰저블이라면

특정토토 카지노 소비되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1. 페이지 특징 :

이 페이지는상세 프로덕트로 가기 전 '창구' 역할을 합니다.

예시) 여성 의류 페이지 - 스커트, TOP 등으로 가기 전의 창구 역할을 함

모바일 페이지 -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가기 전의 창구 역할을 함

가공 식품 페이지 - 통조림, 레토로트, 냉동식품 등으로 가기 전의 창구 역할을 함



2. 히트맵을 통한 페이지 현황 토토 카지노 :



1) 클릭 히트맵을 살펴보면 상단 GNB 메뉴와 프로모션 배너, 첫번째 Product의 CTA 버튼에 사용자 행동과 클릭을 통한 전환이 집중되어 있는 것을 알 수 토토 카지노.



2) 클릭과 무브 히트맵을 살펴보면, AVERAGE FOLD 내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SAVE 300 프로모션 배너'보다 FOLD 아래의 '작은 네 가지 종류의 프로모션 배너', '첫번째 프로덕트'에 클릭과 사용자 관심도가 더 높게 나타납니다.



3) 스트림 히트맵을 살펴보면 상단 GNB 메뉴를 보고 아래 첫 번째 Product로 이동하다가 다시 GNB로 되돌아옵니다. 전체 23번의 행동 중 2번(첫 번째 Product)을 제외하면 21번이 GNB에서 일어납니다.



4) 스트림과 별개로 사용자 전환 경로를 살펴보면 1위가 '첫번째 Product 페이지'로 전체 중 25%를 차지합니다.



3. 분석을 통한 사용자 행동 분석 결과 :

페이지에 진입한 사용자는 첫 번째 프로덕트와 관련된 많은 토토 카지노를기대하고 왔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토토 카지노는 전혀 없었습니다. Depth를 한번 더 진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차린 뒤 GNB를 통해 페이지 이동을 시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개선 방안 도출 :

위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기대하는 토토 카지노 (첫 번째 프로덕트 관련 토토 카지노)의 양을 더 늘리거나 페이지로 인해 생기는 Depth를 없애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더 빨리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잘 알아보셨나요? 뷰저블이라면 특정 페이지에서 왜 콘텐츠가 제대로 소비되고 있지 않은지를 토토 카지노할 수 있습니다.이후 뷰저블 활용 방안 연재 시리즈는 계속해서 "(2) 페이지 전환율 상승을 위한 개선 포인트 방안을 알 수 토토 카지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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