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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게임 사이트에 돈을 쓰기 전에 반드시 점검해봐야 할 3가지

마케팅 PT #11. 문제는 카지노 게임 사이트가 아닙니다

작은 기업의 마케팅에 문제가 있을 때 그 문제의 원인이 카지노 게임 사이트인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원인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이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계속 카지노 게임 사이트에 집착하면 문제는 더 커집니다. 대행사의 말에 넘어가 예산을 늘려보고, 성과가 더디면 또 다른대행사를 찾아 비슷한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반복하다가 결국 막대한 카지노 게임 사이트'빚'만 쌓이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하죠.


그동안 저는 '카지노 게임 사이트가 문제인 것 같다'며 찾아온 수많은 대표님들을 진정시키며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이를 개선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 기억들을 되살려작은 기업이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집행하기 전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들을 딱 세 가지만 추려 정리했습니다.


이제 막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시작하려던 대표님, 마케터분들이라면 세팅을 잠시 멈추고 5분만 집중해 주세요. 지금도, 앞으로도 아무 의미 없이 카지노 게임 사이트비를 허공에 날리는 일은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


시작하기 전에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습니다.작은 기업에게 '카지노 게임 사이트'는 우선순위에서 가장 아래쪽에 위치해야 할 마케팅 수단입니다.특히 이제 막 제품을 출시하거나, 아직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한 번도 안 해본 분들이라면 '카지노 게임 사이트만 하면 대박이 날 것'이라는 기대감부터 버려야 합니다.


스몰브랜드, 스타트업, 1인 창업가등 한정된 마케팅 예산을 가진기업들에게 카지노 게임 사이트는 아래 상황에서 보조 수단으로활용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가설을빠르게 검증하고 싶을 때

작은 성과를 먼저달성한 후 이 성과를 극대화하고 싶을 때

우리 브랜드의 인지도, 영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때


이중 어떤상황에서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집행하더라도 반드시 아래 3가지는 먼저 점검해야 합니다.



1. 클릭 이후 흐름의 병목


웹 / 앱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들에게서 자주 발견됩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클릭한 고객을 당황하게 만드는 흐름을 만들어두고 카지노 게임 사이트로 트래픽부터 만들려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 기업의 팀원들이 똑똑하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제품의 모든 히스토리를 아는내부 사람들의 관점과 제품을 처음 본 고객의 관점 사이의 갭이 크게 벌어져서 생기는 문제죠.


팀 내부 인원만 이해하는랜딩페이지 메시지 (예: 하이퍼AI 클라우드 기반위치추적 서비스...?)

불친절한 안내 (예: 이메일, 영문, 숫자 등아무런 가이드가 없는 회원가입란)

일부 페이지에만 반영된 변화 (예: 랜딩페이지에서 봤던요금제가 앱에서는 아무리 찾아도 없음)

우리만 좋다고 생각하는 UX (예: 일반적이지 않은동작을 해야 나오는 메뉴버튼 등)

그 외 고객이 결제까지 가는데방해가 되는 모든기능 장애 / 버그


내부 인력들의 시야에만 갇혀있으면 이런 방해물들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객관적인 시각으로 우리 서비스를 점검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면 외부인에게라도 도움을 청해 보세요. 이흐름을 매끄럽게 다듬은 후에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집행해야 불필요한 예산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단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고객이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클릭한 후의 여정이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클릭 후 나타나는 상세페이지를 훑어본 후 구매를 결정하거나 이탈하는식이죠.네이버, 쿠팡등 거대 플랫폼에 입점하면결제나 회원가입 등의 절차마저도 직접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우리 제품의 가치를 납득시키는 상세페이지를 완성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됩니다.

*물론 자사몰을 운영하신다면 마찬가지로 그안에서의 모든 흐름을 점검하셔야 합니다.



2. 제안의 매력도


카지노 게임 사이트 클릭 이후에 이어지는 흐름이 매끄러워도그 안에 있는 제안의 '매력도'가 떨어지면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기 어렵습니다. 애초에 카지노 게임 사이트는 고객이 달가워하는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아닙니다. 고객 입장에서 마케터가 만든 카지노 게임 사이트 소재는 '집중해서 보던 콘텐츠 사이에 불쑥 끼어들어자기 할 말만 하는 불청객'에 가깝죠.


카지노 게임 사이트로 고객을설득하려면 그들의 불쾌함을잊게 할 만큼 매력적인 가치를 담아야 합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 소재에만 담는 게 아니라 이어질 흐름 전체에 담아야 합니다. 그래야 고객이 다시 도파민의 세계로떠나지 않고 우리의 이야기에 몰입합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로 대화를 시작해도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제안에는 이런 특징들이 있습니다.

1) 새로움:기존 시장에 전혀 없었던새로운 솔루션을제안
2) 신선함 : 기존에 있던 솔루션에 새로운 컨셉(메시지, 디자인, 접근법 등)을 적용한 제안
3) 희소성 : 소수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 제안, 한정 기간만 제공하는 할인 혜택 등


새로움을 제외한 나머지 특징들은제품이 이미 완성된 시점에서도 얼마든지 준비하고 다듬을 수 있습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 전략에 '제안의 매력도' 항목을 포함시켜 관리해 보세요.



3. 더 매력적인 대안의 유무


우리는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통해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돈을 쓸만한고객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만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디지털 카지노 게임 사이트는 작은 기업에게 필요한 만큼의 정교한 타깃팅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머신러닝 기술의 이점은 돈을 많이 쓸 수 있는 기업들이 더 크게 누립니다.


카지노 게임 사이트는 여러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일 뿐입니다.마케팅 = 카지노 게임 사이트라는 생각을 깨면 훨씬 더 효율적인 마케팅 아이디어가 떠오르곤 합니다.무작정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집행하기 전에 잠시 숨을 고르고, 카지노 게임 사이트가 정말 우리가 원하는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인지 다시 한번검토해 보세요.



만약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한다면,

내 제품을 애타게 찾는 고객들을 어떤 채널에서 만날 수 있을까?

그 채널은 우리 타깃을 어떤 기준으로 찾아주지?

우리의 시장 규모를 고려했을 때이런 타깃팅 방식으로 우리 고객을 만날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우리 제품의 가격 구조가 카지노 게임 사이트비를 얼마나 감당할 수 있는 구조지?

우리가 해결하려는 문제를 고객은 어느 정도 빈도로 체감하고 있을까?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보는 순간에도 그 문제를 인지하고 있을까?

...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배제한다면,

그들과 직접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아예 없을까?

꼭 온라인으로만 만나야 하나?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장소는 어딜까?

그들의 하루 일과 중에 우리와의 접점이 생기는 순간은 언제일까?

그들과 인접한 사람들을통해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우리 제품을 경험한고객이 입소문을 내게하려면어떻게 해야 할까?

...

(*저예산으로 실행할 수 있는 15가지 마케팅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대안을 찾으려는 충분한 고민을거친 뒤에도카지노 게임 사이트가 최선이라면, 그때 카지노 게임 사이트를 집행해도 늦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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