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9일 넷플릭스 재팬(Netflix Japan) 오리지널 중 하나로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 공개되었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한국의 스튜디오와 일본의 거장이 만나서 일본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된 케이스가 될 수도 있었던 것이라 아쉬움이 더 크다. 23년 발표한 아래 기사에 나온 작품이 바로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었다.
<애프터 넷플릭스에선 아시아 시장에 갇혀 있는 우리 콘텐츠가 북미 시장을 뚫어내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투자 금액이 높아져야 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로 세계가 인정한 한국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의 IP/자본의 결합 방향을 제시했었다.
스튜디오 드래곤이 고레에다 감독과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을 제작하기로 한 것은 <애프터 넷플릭스의 제안 방식과는 차이가 있다. 우리의 강점을 활용하지 않고, 아무리 고레에다 감독이라고 하더라도 상업적 흥행 성적에는 뒤지는 일본이기에 제작만큼은 한국 사업자가 해야 한다는 것이 <애프터 넷플릭스의 주장이었다. 그럼에도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한국의 스튜디오 사업자가 일본의 감독을 섭외해서 제작하는 프로젝트였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방안이었고, 성공을 기대했었다.
넷플릭스공개일정이발표된이후에자료를뒤져보았다.어디에도스튜디오드래곤의이름이보이지않았다.제작사이름에분부쿠(고레에다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설립한집단창작집단이다)만있을뿐 스튜디오드래곤의이름이보이지않았다.혹시투자금과기획을한 곳으로기록되었는지를살펴보았는데도스튜디오드래곤의이름은 등장하지 않았다.
그래서 이곳저곳 뒤져보고 시작했다. 결과적으로 이 프로젝트는 중단되었다. 스튜디오드래곤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을 제작하기로 한 것은 맞다. 일본 아마존 프라임을 겨냥하고 시작한 프로젝트였으나, 중간에 제작비 이슈로 스튜디오 드래곤과 고레에다 감독은 계약을 해지했다. 고레에다 감독은 당초 이야기했던 제작비를 초과해서 집행했지만, 정산이 명확하지 않았던 탓도 있지만, 스튜디오 드래곤의 긴축 경영기조와의 관련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결국 계약 해지 후 고레에다 감독은 넷플릭스 재팬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거래가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스튜디오 드래곤이 고레에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을 고용해서 일본에서 작품을 만드는 일종의 현지화 전략이 아쉽게도 무산된 것이다. <애프터 넷플릭스가 제안한 방식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새로운 시도였기에 성공하길 고대했었는데... 여기까지는 <애프터 넷플릭스 내용의 update 고, 일단 출시되었으니 이 작품의 의미는 다시 생각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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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고레에다히로카즈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부터
세계적인 명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다. 다양한 영화제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원래 TV에서 시작한 고레에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1995년 첫 영화인 <환상의 빛으로 베를린 영화제 촬영상을 받으면서 화려하게영화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으로등장했다. 2018년에는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는 등 대표적인 일본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자, 세계적으로 지명도를 가진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임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다. 봉준호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국내에서도 10만 명 정도의 팬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본인의 이름만으로도 일정 규모의 관객들을 모을 수 있는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기도 하다.
그러나 글로벌 흥행 성적은 대개200억원내외에 불과할정도로 영화제에서의 지명도에 비해서는 상업적인 흥행성적이 좋은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아니다. 봉준호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이 설국 열차로 약 9,000만 달러의 글로벌 흥행 성적을 거두고, 기생충으로 2억 5천만 달러의 성적을 거두었지만, 고레에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괴물로 2130만 달러의 흥행 성적을 거둔 것이 최고다.
24년 넷플릭스 내에서의 대중성 지수를 살펴보더라도 왼쪽의 고레에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에 비해서 봉준호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의 대중성이 훨씬 높다. 물론 이 조차도 미국의 흥행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에 비교할 수준은 되지 못한다.
이제는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무코다 구니코(向田邦子, 1929~1981)의 작품이다. 가족의 일상과 관계를 '섬세하게' 그려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드라마 작가이자 소설가다. 한국인인 나로서야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어 대사의 절묘함을 느낄 순 없지만,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 내에서는 '절묘한 대사와 정교한 구성'의 대가로 칭해졌고, 1980년에는 '수달'이란 작품을 통해 제83회 나오키상을 수상하며 소설가로서도 입지를 다졌다고 알려져 있다. 아쉽게도 1981년 8월 타이베이에서 타이중을 거쳐 가오슝으로 가는 대만 국내선 원동항공 103편의 추락으로 탑승자 전원이 사망하는 사고를 피하지 못했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드라마작가로서 최전성기 시절 작품이다. 1979년 NHK에서 방영된 이 드라마는 당시 엄청난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당시 일본 역시 가부장 중심의 가족 구조에 대한 반감이 높아지고 있던 시절이었다. 가장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여성은 가정에서 아이와 가사를 돌보는 것으로 역할 구분이 나누어지던 관계가 도전을 받던 시절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은 서로 다른 가치관과 삶의 방식을 가진 네 자매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가족 내 갈등과 화해를 다루었다. 불교에서 아수라(Asura, 阿修羅)가 싸움과 갈등, 집착을 상징하는 신화적인 존재라는 점은 이 드라마의 지향점이 어디인지를 분명 하게 드러내는 것이다.
그 뒤 2003년에는 모리타 요시미츠 감독이 영화로 제작하기도 했었고, 2004년에는 연극으로도 제작되었다. 에 고레에다 감독이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을 리메이크한 것은 드라마로는 2번째인 셈이다. 고레에다 감독 자체가 섬세하고 새로운 가족 관계를 지향하고 제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1979년판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의 지향점이 2025년에 어떤 의미로 해석되었는지를 보는 것은 이 작품을 보는 재미일 수도 있다.
성적은 아래 그림대로다.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과 대만에서만 반응이 있을 뿐이다.
언제나처럼 이야기하지만 현재의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 영상 콘텐츠는 절대 아시아 지역에서 한국을 대체할수가 없다. 모든 숫자는 이 말을 증빙한다. 그러니 한국 영상물의 가격이 너무 올라가서 가성비인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 등의 콘텐츠로 대체될 수 있다는 허무맹랑한 이야기는 더 이상 하지 마시길. 설사 슬롯 사이트 슬롯사이트 콘텐츠를 태핑하더라도, 그 성과를 보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수 밖에 없는 구조다. 현재의 제작비와 역량으로는 넷플릭스가아시아 시장에서 가입자를 확보 혹은 유지하려면 한국 콘텐츠가 Best of Best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