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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슬롯사이트이란

계절은 봄이고

하루 중 아침


아침 일곱 시

진주 같은 이슬 언덕 따라 맺히고


종달새는 창공을 난다

달팽이는 가시나무 위에


하느님은 하늘에

이 세상 모든 2025년 슬롯사이트 행복하다 (영국로버트 브라우닝, '피파의 노래')


이 시를 읽노라면2025년 슬롯사이트이란 고요하고 잔잔한일상이란 생각이 든다. 삶이란 것에 대단한 2025년 슬롯사이트 있을까.저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눈에 다가오는 초록과 하늘을 나는 새를 바라보는 일상이2025년 슬롯사이트 아닐까.


지금 내 앞에서마주하소소일상이행복이다. 행복은 다른데 있는 2025년 슬롯사이트 아니라 자기 가까이서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바라보고 후각으로 냄새를 맡는 2025년 슬롯사이트다.


영국의 시인 로버트 브라우닝이 어떠한 삶을 살다 갔는지는 모르지만 하루의 평범한 삶을로 적어 읽는사람들의피부에 와닿게 하는 능력은 대단한 것 같다.


2025년 슬롯사이트은늘 자신의 곁에머물러 있는데도 다른 데 가서 구하는 사람들이 있다.그런사람들이 이 시를 읽으면자기가 겪는소소한 일상이 곧 2025년 슬롯사이트이란 것을 깨닫게 되지 않을까.


시가 좋은 것은 대상을 형상화하고 의미를 부여하는이다. 시로 노래를부른다고행복이 따라오거나 불행이 따라오는 것은 아니지만 자기가 겪는 지금의 순간을 그대로 시로 표현하는 2025년 슬롯사이트 가장 멋진시다.


2025년 슬롯사이트은손에움켜쥐고있으면서다른 데가서구할수는없는 일이다. 어딘가로 출근한다는 것, 사람을만나러 가는 것, 아침을 먹는 것, 시장을 보러 가는 것, 저녁에 돌아갈 곳이 있다는 것 모두 2025년 슬롯사이트을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의 시와 외국의 시를 읽다 보면번역을 잘해서 그런지는 몰라도외국의 시가가슴에 더와닿는다.일상의삶을 그대로노래하는 2025년 슬롯사이트좋다. 거기에역설이나 비유나은유를 대입하여노래하면가슴에 와닿지 않는다.


외국의시는읽으면 그냥 가슴에와닿고이해하기쉬운이미지로 다가온다. 그렇다고 외국의 시가 한국의 시보다뛰어나거나 아니면 더 좋다는 의미는 아니다.


시는 그저 한번읽으면 가슴에 와닿는 그런 감정이 깃들어야 한다. 시를 읽고 나서 가슴에감정이 깃들지 않으면 읽어도읽지않은2025년 슬롯사이트나 마찬가지다.


나도 로버트브라우닝 시인의 시를 모방하여직장에서퇴근하기 직전에 느끼는 감정을시로 적어본다.


계절은 늦봄이고

하루 중 오후


오후 여섯 시

저문 해는울어 노을이 지고


기러기는 짝을 찾아 하늘을날아가고

무더위는 빌딩 위에


낮달은쨍쨍한하늘에

이 세상 모든 2025년 슬롯사이트평화롭다.


로버트브라우닝시를모방하여 시를지어봤지만 누가 시를 짓고 누가 읽어주느냐에 따라 의미와 깊이는 달라진다. 내가 모방하여 지은 시와 브라우닝이 지은 시와 다른 2025년 슬롯사이트 무엇일까.


사실 아무것도 없다. 그저 평화로운 일상을 노래한 것뿐인데누구의2025년 슬롯사이트 낫다 못하다 하는 것은 결국자신이2025년 슬롯사이트의 기준을어디에 두고 살아가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시를아름답게 규정하고성장시키는 것은 결국독자다.자가 읽어주고 알아주고 평가해 줄 때 시는 시가 아니라 문학으로 성장하는 2025년 슬롯사이트다. 우리가 잘 아는유명한 소설이나도 마찬가지다.


에밀리 디킨스, 톨스토이, 헤밍웨이, 펄벅 등 외국의 유명한 소설가나 시인이우리에게어떻게알려졌을까.그들의 작품을 읽어주고 소설과 시를 문학으로키워준 결과다.


유럽 등에서 독자나 비평가들이 작품을 평가하고 비평하면서 오랫동안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면서 문학으로성장시켰다.외국인이 쓴 시나 한국인이 쓴 시나시는똑같다.


누가 시를 읽어주고 비평하면서 문학으로 키울 수 있는 독자나 비평가의 역할만 다를 뿐이다. 문학의 저변층 확대가 필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시나 소설을 읽어주는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노밸 문학상이 나올까.


시나 소설도 너무 문학적 상상력에 취해서 쓸 필요는 없다. 가장 이상적인 시나 소설은평범한 삶에 있다.평범한 삶이란 보통 사람들이 살아가는 삶의 방식이다. 누구에게나 삶에는 희로애락이 들어 있다.


삶의희로애락을 어떻게 시나 소설에 담아 쓸 것인가가 문제다. 최근 소소한 일상을 쓰는일상수필이 선진국에서 유행하고 있다. 자신이 겪는 기쁨과 슬픔과 고통을 에세이 형식으로쓰는2025년 슬롯사이트 일상 수필이다.


누군가는 그런 글을 신변잡기라고 평가절하하는데 신변잡기에 기쁨과 슬픔과 고통과 괴로움이 들어가면 그2025년 슬롯사이트 곧 시가 되고 소설이 되는 2025년 슬롯사이트다. 문학은 다른데 있는 2025년 슬롯사이트 아니라 자기가 살아가는 삶에 깃들어 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천변에 산책을 갔다 오고 집에 들어와 샤워를 하고 출근을 준비하는 것 모두가이다. 그런을 에세이 형식으로 표현하는 2025년 슬롯사이트 일상 수필이다.


그리고 독자가 일상 수필을 읽어주고 댓글을 달고 비평가가 비평해 주면 일상 수필이 문학으로 성장하는 2025년 슬롯사이트다. 그런 과정을 거쳐 문학적인 삶을 살게 되고 그를 통해 행복을 느끼는 2025년 슬롯사이트다.


결국삶은 문학으로 가는 징검다리이자 2025년 슬롯사이트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오늘은 로버트 브라우닝의 '파파의 노래'를 읽으면서 2025년 슬롯사이트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았다.


삶에서2025년 슬롯사이트은지금 겪는 찰나의 순간에 있는 2025년 슬롯사이트고 내 눈으로 보고 냄새 맡고 발로 밟는 현장에 담겨 있다. 그런삶의 글을문학으로키워주는 사람이 글을 읽어주는 독자와비평해 주는 비평가다.


나도 비록 신변잡기 수준의 에세이를쓰고 있지만누군가가 내 글을 읽어주고 비평해 주는2025년 슬롯사이트을누리면서 남은 여생을 변변찮은글이라도 쓰면서평안하게보내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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