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꽁 머니 카지노 3 만으로
꽁 머니 카지노 3 만 수요 조사하기
원하는 게 있을 땐, 간결하고 분명하게 말꽁 머니 카지노 3 만
원꽁 머니 카지노 3 만 게 있을 땐
간결하고 분명하게 이야기해야 한다.
"자, 1)시간을 선택해주시고요, 2)운동 카테고리도 선택해주시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3)꽁 머니 카지노 3 만 선택해주세요. 아! 맞다. 4)요일을 빼먹었네요. 여기까지 선택해주시면 여러분의 의견이 클래스 개설에 반영됩니다!
라고 구구절절 이야기꽁 머니 카지노 3 만 것보단,"자, 여기에 리스트가 있습니다.원꽁 머니 카지노 3 만 클래스에 투표하세요!"라는 간결한 꽁 머니 카지노 3 만을 유도한다면 어떨까?
신규 라이브 수업을 개설하기에 앞서, 정말 꽁 머니 카지노 3 만들이 개설을 원하는 수업이 무엇인지 조사할 필요가 있었다. 초기에 시도되었던 방법은순차적으로 항목을 선택하며 응답꽁 머니 카지노 3 만 경험이었다. 어디서 주워들은 것은 있어가지고, 질문 문항을 한 번에 모두 펼쳐 보여주면, 응답자가 겁에 질려 도망갈까 봐, 한 번에 하나의 항목만 입력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고, 이만하면 됐지... 했던 과거의 나 반성해라.
[커버-시간-카테고리-클래스-요일]에 이르는 5단계는 너무도 귀찮고 번거로웠다. 기능을 릴리즈하고 실제 응답이 들어왔을 때, 응답해주신 꽁 머니 카지노 3 만분들께 그저 감사할 따름이었다. 나 같아도 클래스를 고르라는 '팝업'이 뜨는 순간 화면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을 것 같기 때문이다.
우선, 유저가 여러 개의 질문 항목에 응답해야 하는 번거로운 프로세스를 없앴다.화면을 탭 해야 하는 꽁 머니 카지노 3 만을 줄여, 경험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함이었다. 변경된 화면에선 기존에 수요조사로 등록된 정보를 리스트로 보여주고, 리스트에서 유저는 투표를 하기 위해 화면을 한 번만 누르면 되도록 설계했다. 아래의 두 경우에만 몇 단계의 꽁 머니 카지노 3 만이 추가로 필요하도록 마련했다. 이외에는 그냥 꽁 머니 카지노 3 만 한 번으로 클래스 개설을 요청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1) 리스트에서 원꽁 머니 카지노 3 만 항목을 찾는 경우 - 필터로 검색
2) 리스트에 투표하고 싶은 클래스가 없는 경우 - 투표 항목을 직접 등록
변경된 화면의 이점은 아래와 같았다. 이번 프로젝트에 '투표'프로세스를 대입하신 우리 CTO님은 정녕 천재이신 것 같다.
- 5단계를 거쳐야 가능했던 응답을 꽁 머니 카지노 3 만(투표) 한 번으로 줄였다.
- 화면을 이동하지 않고 내가 투표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투표 리스트에서 on/off 하는 간편한 동작으로 꽁 머니 카지노 3 만을 취소할 수 있다.
이제 남은 일은 실제 투표 결과대로 라이브 클래스를 개설할 수 있도록 코치님들을 소싱하고 스튜디오를 쪼개는 일이다. 서비스 초기에는 우리의 형편에 맞춰 클래스를 오픈할 수밖에 없었다. 요즘 핫하다는 클래스가 무엇인지 알아도 우리 꽁 머니 카지노 3 만들의 참여도가 실제로 높을지 가늠할 수 없었고, 수요조사를 하기에는 모수 또한 작았기 때문이었다. 그때와 달리, 실제 꽁 머니 카지노 3 만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수요가 많은 클래스를 개설할 수 있게 되다니 감개가 무량할 따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