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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랑하자 유저 카지노 바카라

서비스의 존재이유는 그들의 목소리에 담겨있다.


우리가기대한
: 운동어땠는지에대한기록

실제
유저가작성한
:
코치님전상서



우리 유저에게
운동 카지노 바카라란?


서비스초기부터있었던[운동카지노 바카라] 기능은지극히공급자적인관점에서설계되었다. 입력하는내용도서비스만족도를묻는질문에 가까웠다. 정말 최소한의 기능만 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서비스 극 초기에 디자이너의 투입 없이 개발된 탓에 (디자이너로써) 아쉬움이 많았다. 말하자면, 나의 아픈 손가락이다.


[유저가 응답하는 문항]

오늘 수업 내용은 얼마나 만족스러우셨나요?

운동 레벨은 잘 맞나요?

운동 후 개운함을 느끼셨나요?

의견이나 트레이너에게 질문 있으면 남겨주세요.


문항만 봐서는 서비스의 만족도를 묻는 페이지 같아 보인다. 그런데이상하게도마지막항목에대한유저들의응답률이꽤나높았다. 그것도 주관식 문항인 데다 필수항목도 아니었는데 말이다. '의견이나질문'을남기라는문항임에도 불구하고코치님께 보내는 편지에가까운카지노 바카라들이 들어오고 있었다.

카지노 바카라




우회로를

찾아서라도

특정 기능이 불편하면, 대부분의 유저들은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더 이상 아무도 그 기능을 찾지 않게 되면 어느 날유저에게서 잊히게 된다. 리트니스에서 라이브로 운동을 마친 유저는 운동 카지노 바카라 작성 화면을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만약 앱이 갑자기 종료되거나 다른 화면으로 나갔다 들어오는 경우,카지노 바카라를 작성할 수 있는 화면을 벗어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유저는 카지노 바카라 작성을 포기하게 된다. 서비스에서 이렇게 이탈한 카지노 바카라 작성 화면에 다시 접근할 방법을 안내하지도 않을뿐더러, 굳이 볼일(운동)이 끝난 상황에서벗어나버린 카지노 바카라 작성 화면을 번거롭게 찾아 들어갈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우리의 운동 카지노 바카라 기능은 좀 이상했다.유저들이 우회로를 찾아 코치에게 카지노 바카라를 남기고 있었다.


라이브에서카지노 바카라를적지못한몇몇 유저는 해당 수업의 [다시 보기] 콘텐츠로들어가분간영상을시청한, 카지노 바카라를남기는수고를감수하고 있었다.공식적으로이런우회로를알린 적이없음에도불구하고,방법을찾아카지노 바카라를남겨주시는분들이감사하게도 여러분계셨다.


마치 게임을 하다가 하다가, 이제는 더 이상 즐길 콘텐츠가 없어서(고인무..ㄹ.읍읍)유저들끼리 콘텐츠를 만들어 서비스를 즐기는 것과 비슷한 인상을 받았다. 그런 카지노 바카라를 만날 때마다, 좀 더 제대로 설계하지 못한 것에 대해 죄송하면서도 참 감사했다.




서비스의 존재이유는

그들의 목소리에 담겨있다


유저의 이야기는 항상 소중하다. 서비스가 존재해야 할 이유는 그들의 목소리에담겨있다. 우리의[운동카지노 바카라] 기능은사용해달라고홍보하고사정하지않아도, 유저스스로우회로를찾아서라도작성할만큼잘쓰이고 있었다. 이미잘쓰이고 있는 기능을 개선하거나, 이걸힌트로더욱 쓸모 있는 프러덕트를만들어갈수는없을까? 하는 마음에 운동 카지노 바카라 기능을 개선하려는 시도를 몇 번 했으나, 결국 팀원들을 설득하지 못했다.


해당기능의개선으로얻게되는긍정적인 결과지표와 개선해야 하는 근거를명확히어필하지못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우리에게는 카지노 바카라 말고도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었다. 결국 운동 카지노 바카라 기능의 개선은 우선순위에서 밀렸고, 나는 어떻게든 유저들의 카지노 바카라(라고 쓰고 편지라고 읽는)를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었다.


그나마 적은 리소스로 시도해볼 수 있는 건, 홈 화면의 배너의 유저 카지노 바카라를 전시하는 것이었다.감사하고도감사한카지노 바카라들을전시하여유저들과소통하는방법을 찾아낸 것 같아 마음이 두둥실 떠올랐다.




자랑하자유저 카지노 바카라


빠르고 가볍게 시도해보고, 반응이 좋으면 디자인 리소스를 더 투입할 계획이었다.카지노 바카라 내용 / 작성자 / 클래스명 / 수업 일자를표시하고 카지노 바카라 내용과 관련 있는 간단한 스톡 이미지를 배치했다. 카지노 바카라들을 고르다 보니 우리 회원님들 입담이 보통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잘 쓰인 마케팅 문구에 가까운 내용의 카지노 바카라들 중에서 배너로 띄울 몇 개를 추리느라 혼이 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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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유저 카지노 바카라 배너]


배너를 띄우고 보니, 몇 가지 개선하면 좋을 부분들이 눈에 띄었다.


1. 가장 잘 보여야 할 텍스트는카지노 바카라의 내용 이어야 한다.

2. 수업 스틸컷을 사용하면콘텐츠 성격을 한눈에 파악하기 좋을 것 같다.

3. 정보가 너무 다양하다. 날짜를 빼고 3개(카지노 바카라/작성자/클래스명)로 줄이자.


[수정사항이 반영된 2차 유저 카지노 바카라 배너]


앞서 이야기한사항들을 반영하여 배너의 디자인을 개선했다. 적용된 항목은 아래와 같다.


1. 유저와 라포가 형성된 코치의 이미지로 시선을 끌 것. '어라, 우리 코치님 카지노 바카라잖아?'

2. 텍스트는유저가직접 한이야기일것, 화자가공급자여서는안됨.

3. 배너의 랜딩은 클래스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화면으로 떨굴 것


유저가 배너를 클릭한 다음
할 수 있는 액션은 3가지다.

클래스 상세 내용 확인

클래스예약

다른사람들의카지노 바카라더보기


배너에 이끌려 들어온 유저는 클래스의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수업을 예약하거나, 맛깔나는입담의 다른 유저 카지노 바카라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배너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배너-클래스 상세]로 랜딩 되는 유저의 데이터를 살펴보았다.


[배너-클래스 상세로 랜딩 된 유저의 수]


기존에도 배너를 클릭하는 유저의 모수가 크지 않았지만 그래도 천장을 뚫었다는 것의 의의를 두기로 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유저 카지노 바카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다양한 시도들을 해보고 싶다. 예를 들면 앱 배너로 전시했던 카지노 바카라들 중에 클릭률이 노았던 내용을 묶어서 인스타그램에 [카지노 바카라 맛집] 콘텐츠를 발행한다던가.이 집 카지노 바카라 잘하네~하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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